냠냠 한식이야기 최종화 떡국편 후기!!

작성일 22-01-31 00:55 | 417 | 2

본문

대망의 시즌 1 최종화!! 아니 벌써 최종화라니잇! 이렇게 시간이 빨리 지나다니...!! 오늘도 올라오기 전까지 안 자고 버티고 봤습니다.
용이가 민호에게 도발하는 장면은 원작의 약 올리는 듯한 표정이 덜해서 살짝 아쉬웠었는데, 떡국 많이 먹기 대결하는 장면이 너무 역동적이라서 순간 입이 딱 떨어졌습니다.
원작에서는 동생 친군데 놀리면 안 되지 와 함께 비중이 사라져버린 목이의 분량도 늘어나서 좋았습니다. 듬직한 형/오빠 캐릭터 너무 좋습니다.... (성격이 개차반인 3살 위의 오빠한테 상당히 시달려서입니다.)
아 진짜 용이 개구쟁이처럼 보이는데 용이도 나름 자기 동생 생각하는 것 같더라고요! 범이 막 대하는 민호 째려보기도 하고....!!!
이번 설 직전에 인스턴트 떡국을 5~6그릇을 먹었네요. 정초에 먹은 거까지 포함하면 6~7그릇 정도인데, 누가 보면 떡국을 죽도록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시겠지만 아침 혹은 빈속에 제가 먹을 수 있는 음식이 한정되어 있다 보니, 속이 그나마 편한 떡국을 먹습니다.
게으른 농부 초지일관 떡국 맛있습니다. 드셔보세요. 오프라인은 로컬푸드 매장에서 살 수 있긴 한데, 김포지역 로컬푸드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녀석이기 때문에 게으른 농부 홈페이지 배송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.
시즌 2가 나올 때까지 원작과 시즌 1을 정주행 해야겠군요!!!
은주 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, 건강하세요! 그럼 저도 현생을 살고 시즌 2 때 뵙겠습니다!!


Comments 2

이니아키님~ 업로드되자마자 봐주셨지요 고맙습니다!
어떤 부분에서 어떻게 느끼셨는지 세세하게 적어주셔서 읽는 내내 재미있었습니다. 만든 입장에선 이렇게 피드백을 받는 일이 참 기쁨과 보람이네요^ ^)
저도 떡국편 제작 기간 내내 떡국을 많이 먹었는데, 이니아키님께서도 많이 드셨네요 으하하. 추천해 주신 떡국 잘 기억해뒀다 먹어보겠습니다. 김포 지역에 사시는 건가요? 로컬 매장 상품을 어떻게 알게 되셨는지 신기해요. 사이트에 가 보니 다른 식품들도 흥미가 가네요.
이니아키님도 한해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. 또 뵈어요!
답글

이니아키님의 댓글

이니아키 이름으로 검색
아주 어릴 적이라서 기억은 잘 안 나는데, 2001~2002년경부터 김포에 살고 있고, 초지일관 떡국을 알기 시작한 건 고 2 때 아버지께서 사 오셔서 알게 되었습니다!! 아버지께서 게으른 농부 대표님과 아는 사이라고 하시더군요. 아버지께서 소방대원이신데, 대표님 께서도 그쪽에 관련된 분이십니다.(의용소방대원이신데, 의용소방대원은 공무원이 아니라서 투잡이 가능한 듯합니다./이니아키의 아버지는 소방공무원.)
다시 한번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끔 생존신고 겸(?) 오겠습니다!!!